• 최종편집 2024-04-19(금)
 

강릉시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평생학습관이 202167()부터 18()까지 하반기 학습품앗이 나도강사참여 5개 팀을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강릉시에 주소를 둔 19세 이상의 주민으로, 3~4인의 학습자로 구성된 학습품앗이 팀으로 향후 선정된 팀은 총 50(팀당 최대 10)에 대한 지원을 받는다.

 

신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우편(강릉시 강릉대로 454포남동 평생학습관)-메일(gorgia21@korea.kr)로 가능하다.

 

학습품앗이 나도강사 프로그램은 팀별로 주제의 난이도나 수준과 상관없이 유형의 성과물을 낼 수 있는 평생학습 주제를 스스로 선정해 능력과 재주를 가진 각각의 팀원을 강사로 세워 팀원간 서로 교수학습 능력을 공유하는 품앗이 형태로 진행한다.

 

김은희 강릉시평생학습관장은 강사주도학습의 경계를 넘어 학습자주도형으로 진행하는 학습품앗이 나도강사 사업을 통해 학습자 주체적으로 능력과 기술을 이웃과 공유함으로써, 공유형 학습공동체 조직 발굴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유영 강릉시평생학습관 평생학습담당은 지난 상반기 학습품앗이 나도강사 프로그램은 신청한 총 7개의 팀중 5개팀이 선정돼 현재 과정이 진행중이며, 2020년 학습품앗이 결과물을 모아 학습품앗이 나도강사 레시피북을 제작해 강릉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게시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2021 하반기 학습품앗이 ‘나도강사’ 참여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