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akaoTalk_20210803_165154001_0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184일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의 지목을 받아 사회복지계 정치참여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사회복지직능단체가 함께하는 복지국가실천연대에서 진행하며, 2022년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사회복지계의 정치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내 손으로 제20대 복지대통령을 뽑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람에서 무덤까지 인간다운 삶 보장을 위해 사회복지예산 OECD 국가 평균 수준 증대 사회복지사업 공공성강화 사회복지인력 좋은 일자리확보 국민의 복지권을 수호하고 옹호하는 복지국가를 만드는 대통령을 뽑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

 

아울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 고성군노인복지관(관장 안승훈), 삼척시노인복지관(관장 김형철)을 지목했다.

 

박란이 관장은 우리가 바라는 복지국가 건설은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했을 때 만날 수 있는 미래라며 복지국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사회복지 종사자가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관심을 가지고 각 정당의 대통령 후보자 선출에 참여하여, 공약을 꼼꼼히 살펴보고, 복지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사회복지계 정치참여 릴레이 캠페인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