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한국건강관리협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2021년 교육부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부문은 비만예방 디자인 건강생활실천 영상 건강계단 디자인 부문이다.

 

오는 1013()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ahp-contes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건협에서 주관하는 공모부문은 비만예방 디자인 및 건강생활실천 영상 부문이다.

 

청소년(중고등학생 또는 이와 동등한 연령대 청소년) 이상이면 누구나(내외국인, 개인/) 참여할 수 있다.

 

비만예방 디자인부문 공모는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출품작은 일상생활속에서 비만관리-예방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의 포스터 디자인이면 된다.

 

규격은 2MB 이내 jpg 파일로 A3 Size 가로형, 세로형 모두 가능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건강생활실천 영상부문 출품작은 건강생활실천(건강검진, 금연, 절주, 비만예방, 운동, 전염병 예방, 정신건강 등) 및 건강행태 개선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의 영상물이어야 한다.

 

제출된 작품은 관련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청소년부 대상(교육부장관상), 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비롯 각각 총 12개 작품을 선정한다.

 

입상자에게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작품집으로 제작해 보건교육자료로 활용토록 배포하고, 건협 유튜브 채널에 등록한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공모요강, 접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 및 운영사무국(02-6395-3127)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협,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