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춘천남부노인복지관[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1913()부터 915() 오후 3까지 춘천시 어르신의 평생학습을 위해 가을-겨울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학기는 춘천시 정부지침에 따라 대면프로그램 10개 과목이 반별 10명 정원으로 운영되며, zoom()을 활용한 온라인 비대면 교육은 6개 과목, 유튜브를 활용한 에듀-프로그램 8개 과목 등 총 2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춘천시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복지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접수(033-241-5600) 및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강성경 사회복지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 누적과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어, 프로그램 확대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나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변이 바이러스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또다시 축소 운영하게 됐다.”주어진 상황속에서 어르신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과 춘남노tv’(유튜브)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해 운영해 오고 있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어르신들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21년 가을-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