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지역 의료기기업체를 대상으로 한 원주시 의기투합구인구직 해피데이 행사가 20219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원주시 구인구직 해피데이는 구직자에게 현장면접을 통한 취업기회와 기업은 인재채용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로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해 왔다.

 

()강원의료기기협회와 함께 관내 의료기기업체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인성메디칼, 리스템, ()메디코넷, 현대메디텍 등 11개 업체가 참여해 사무, 생산, 품질관리, 연구개발, 해외영업 등 총 44명의 인력을 채용한다.

 

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 관리속에 사전에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 구직자만 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신청은 받지 않는다.

 

참가희망자는 원주시청 홈페이지 취업정보 게시판을 참고해 914일까지 원주시일자리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033-737-4889) 또는 이메일(pey157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원주시는 코로나19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행사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방문 정보를 확인하고 체온을 측정한다.

 

이와함께 면접부스에 비말 차단 칸막이가 설치되며, 참가자는 마스크를 비롯 행사장에서 제공하는 라텍스 장갑을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033-737-2882)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민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의료기기업체의 심각한 구인난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의기투합구인구직 해피데이를 열기로 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의기투합’ 구인구직 해피데이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