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akaoTalk_20211123_111840153_0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두산큐벡스()(대표자 문희종)20211124일 김장철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김장을 지원하기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에 김장 김치5kg, 250상자(1,250kg)를 전달했다.

 

두산큐벡스는 두산그룹 계열사로, 춘천에서 라데나 골프클럽을 운영하는 레저 전문 기업이다.

 

또 춘천에 기반을 둔 회사로서 지역과 함께 상생을 도모하고자, 임직원들은 매해 겨울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연탄 후원과 더불어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정기적으로 김장김치를 지원해오고 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전달받은 김치를 저소득 홀몸 어르신 25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을 진행한 김광식 주임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일반인들도 금()장이라고 부르며, 김장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특히, 소외된 이웃들의 부담은 더욱 크게 체감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오늘 우리의 지원으로 어르신들께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려는 두산 큐벡스의 적극적인 행보에 매우 감명 받았다.”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파트너 쉽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202111월 한달 동안 긴장해, 코로나 우리가 김장한다!’라는 테마를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모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두산 큐벡스 뿐 아니라, 지역사회 후원이 모아져 지역의 홀몸 어르신 800명을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발굴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산 큐벡스, 홀몸 어르신 위해 김장김치 1,250kg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