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속초시 - 기본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내년 131일까지 전개한다.

 

 속초시는 3년 평균 모금액인 23천만원을 목표로 현장접수 및 비대면 접수 등 다양한 기부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희망2022나눔캠페인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연말연시 집중 모금 행사로,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돕기 위한 재원을 마련하는 범국민 이웃사랑 운동이다.

 

올해 캠페인 슬로건은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상황에서 이웃을 향한 나눔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 함께 일상으로 돌아가자는 뜻을 담았다.

 

이에 121일부터 속초시청 주민생활지원과, 동주민센터에 성금과 후원 물품을 접수할 수 있으며, 금융기관의 사랑의 계좌, 강원도내 방송국(KBS, MBC, G1강원민방)방문, 전화 ARS(060-700-0577), 홈페이지 온라인 모금(QR코드, 신용카드, 핸드폰,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1216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순회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하지 못한 만큼, 올해 시민들의 더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이승우 속초시청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춥고 어려운 시기에 지역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에게 전해져, 힘든 상황에 있는 사람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기원하며, 성금 모금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연말연시 이웃과 함께 희망2022나눔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