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제목 없음-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횡성한우협동조합(이사장 임영식)201937일 오전 10시 횡성읍 향교웨딩홀에서 제5차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임영식 이사장은 사업보고에 앞서 연속 흑자경영으로 조합경영이 안정되고 있으며 배합사료를 매입가보다 1포당 평균 1,160원 정도 저렴하게 공급해 2018년 조합원들에게 5억원 이상의 사전 이용고배당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금년에도 조합원들에게 출자배당을 7.8%를 해 명실공히 생산자 협동조합으로서 제 역할을 하는 원년으로 보람과 긍지를 갖게 된다고 피력했다.


금년에 육가공장을 신축해 관내 유통업체와 한우전문식당에 횡성한우 부분육을 공급하고 조합자체 유통을 활성화해 조합원의 한우 출하를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유통사업을 확대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임영식 이사장 진행으로 2018년 감사보고서 및 결산보고서를 채택하고 2019년 사업계획과 관련, ‘조합원의 권익추구강화’, ‘지역사회 환원사업’, ‘상생의 가치’ 3대 목표를 제시하고 제출한 구체적인 사업들을 승인했다.


특히 금년은 3기 임원진 선출 회기로서 새로운 이사진 및 감사를 선출했으며 새로운 임원진의 추대와 조합원의 동의 및 제청으로 이동옥 이사를 대표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이동옥 이사장은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무엇을 할 것인가 보다는 차근차근 배워간다는 느낌으로 조합원들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모든 조합원들이 임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조합운영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횡성한우협동조합 제5차 정기총회 성공적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