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로타리클럽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제로타리 3730지구 춘천로타리클럽(회장 허운덕)2020115일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과 함께 설날 식료품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역사회의 소외된 독거 어르신을 위한 나눔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춘천로타리클럽은 떡국 떡과 라면 등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4일간의 명절 연휴동안 어르신들의 결식예방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


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재가복지사업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춘천로타리클럽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뿐 아니라 생활용품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실천하는 등 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허운덕 춘천로타리클럽 회장은 “2019년에 이어, 올 설에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르신께 사랑을 전하며 뜻 깊은 새해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뿌듯하게 생각한다깊은 관심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의 손길을 전해주신 춘천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잊지 않고 이렇게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주시는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키트를 전달받으시는 어르신들도 춘천로타리클럽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시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새해 첫 설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독거 어르신들에게 건강식, 식료품, 의약품 등이 담긴 설 키트를 제작해 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로타리클럽, 독거어르신 위한 식료품키트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