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삼척시 - 명품도시 삼척.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2020년 귀성객과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설 연휴기간에도 관광시설의 개방시간을 탄력적으로 조정 운영한다.


특히 주요 관광지는 설 명절 당일에만 미운영하고, 그 외 연휴기간에 정상 운영해 평상시대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따라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삼척해상케이블카’, ‘해신당공원’, ‘미로정원’, ‘환선굴 및 대금굴은 설명절 당일(125)에 휴관하고 그외 기간에 정상 운영한다.


황영조기념공원은 설 명절 당일(125), 127(매주 월요일 휴무)에 휴관하고, 그 외 기간에는 정상 운영하며 초곡용굴촛대바위길, ’장미공원‘, ’장호비치캠핑장‘, ’이사부사자공원은 설 당일을 포함한 전 연휴기간에 정상 운영한다.


, ’이사부사자공원은 설 명절 당일(125)에만 오후 1시부터 운영한다.


도계유리나라 및 피노키오나라공원127(매주 월요일 휴무)에 휴관하고, 그 외 기간에 정상 운영한다.


수로부인헌화공원은 현재 태풍 미탁피해복구 공사로 인해 운영 하지 않는다.


최진헌 삼척시청 해양관광센터소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광지를 찾는 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연휴기간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관광도시 삼척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2020년 설 연휴 주요관광지 정상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