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20200217_105738.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서부보훈지청(지청장 박춘석)2020217일 원주시 보훈단체 설명회를 끝으로 강원도와 8개 시군의 찾아가는 보훈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설명회는 원주시 보훈단체장과 임직원, 원주시 복지정책과 담당자를 비롯한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달라지는제도, 규제-정부혁신과제, 보훈단체 건의사항을 듣는 순으로 진행했다.


4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보훈단체의 정치중립의무 준수에 대한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박춘석 강원서부보훈지청장은 올해 국가보훈처는 독립-호국-민주의 10주기 기념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은 물론 국가유공자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국민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지역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보훈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원서부보훈지청은 원주시 보훈단체 설명회를 끝으로 각 시군 보훈단체를 담당하는 자치단체 직원들과, 보훈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으로 설명회를 마쳤다.


박춘석 지청장은 이번 보훈사업 설명회를 통해 보훈정책 공감확산을 위해 단체와 소통채널을 더욱 활성화하도록 할 것이라며 단체의 건의사항 등 의견수렴으로 정책에 적극 반영해 현장중심의 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서부보훈지청, 찾아가는 보훈사업설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