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문화예술 간담회 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2020526() 오후 4시 영랑호리조트 오션홀에서는 속초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문화예술인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문화예술관련 기관단체개인간담회를 개최했다.


속초시 관내 다양한 문화예술 관계자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 이번 간담회에서 속초문화재단 주요사업속초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에 대한 설명, 단체별-개인별 소개하는 네트워크 시간을 비롯 속초시 문화예술 현황에 대해 자유롭게 발언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또 공연예술인, 작가, 문화예술교육자, 기획자, 문화기반시설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인원이 참석해 속초시 문화예술 현황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시의 문화예술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소통을 시작했다는 점이 최대성과로 꼽혔다.


속초문화재단 이사장인 김철수 속초시장은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예술 관계자들을 격려한다더불어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속초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규 재단 사무국장은 문화예술관련 간담회를 통해 문화예술인간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기를 바란다상호 협업을 통해 궁극적으로 속초시 문화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속초문화재단도 다양한 문화예술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생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문화재단 추진사업과 관련한 사항은 속초문화재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636-0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문화재단, 문화예술관련 기관단체개인 간담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