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후원전달식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뉴코리아고속관광()(대표 박만식)20201123일 오전 10시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에 저소득 노인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비 200만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전달식은 춘천시 마을버스 봄봄의 일부 코스를 운행하는 뉴코리아고속관광()에서 해당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 드릴 방법을 찾던 중,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싶다는 박만식 대표의 뜻에 따라 추진했다.


뉴코리아고속관광() 임직원 및 노동조합원은 동내면 일대의 연탄 및 등유 배달을 직접하고자 했으나, 춘천시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진행하지 못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에게 난방비 지원은 가장 기본적인 생계를 위해 필요한 부분이다. 올해는 특히나 코로나 19로 인해 나눔 행사가 감소하는 만큼 저소득 노인가구에 대한 지원도 줄어들고 있다.”이 같은 상황속에서 지역사회를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해준 뉴코리아고속관광() 박만식 대표님과 노동조합 성순용 위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만식 뉴코리아고속관광 대표는 마을버스 봄봄 운영을 시작함과 동시에 당사가 운행하는 코스의 어르신 몇 분이라도 돕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왔다. 이렇게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설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코로나19로 인해 살림살이가 팍팍해졌는데 우리 회사의 이번 기부가 코로나19로 인한 두려움과 다가오는 한파를 극복하기 위한 조그마한 힘이 됐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신아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담당은 뉴코리아고속관광()는 지난 11월부터 춘천시 마을버스 봄봄 운영하고 있으며, 남동권역인 동면, 동산면, 동내면의 코스를 운행하고 있다.”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겨울철 저소득 독거 어르신 난방비 지원을 매년 100명 이상에게 지원하고 있고 올해도 500명 이상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난방비 지원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코리아고속관광(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난방비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