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동해묵호.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이 운영하고 있는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미라클연주단20211022일 오후 2시 동해시 발한동에 소재하고 있는 동해이레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공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미라클연주단은 이날 우쿠렐레 4, 하모니카 4곡 등을 연주해 동해이레노인복지센터 어르신 분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또 공연 소식을 듣고 찾아온 동해이레노인복지센터 이웃의 주민들도 함께 공연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미라클연주단은 2020, 2021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공모사업에 선정된 어르신 자원봉사 활성화 사업으로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서 공연을 하지 못하고 공연내용을 촬영해 동해시 소재한 베다니마을, 동해시노인요양원, 동해이레노인복지센터 등의 복지시설에 영상자료를 제공했다.

 

아울러 2021년 해오름종합복지센터, 동해이레노인복지센터 등의 복지시설에서 현장 공연을 실시하고 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미라클연주단 박진미 담당 선생님은 바쁜 가운데에서도 열심히 연습해 공연을 해 주신 단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이러한 활동이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시는 복지시설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위로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미라클연주단, 공연봉사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