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20181120_15151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두산 큐벡스(대표자 문희종, 박종열)2018년 김장철을 맞아 1122일 소외된 이웃들에게 김장을 지원하기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에 사랑의 김장김치 5kg들이 150상자(4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두산 큐벡스는 두산그룹 계열사로, 춘천에서 골프장 라데나 골프클럽과 라데나 콘도미니엄을 운영하는 레저 전문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자, 임직원들은 매해 겨울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연탄후원과 더불어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하는 ‘2018년 이웃사랑 김장나눔행사 포기하지마세요. 한 포기 더하세요라는 모금행사를 접하고, 함께 동참했으며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전달받은 김치를 저소득 홀몸 어르신 150명에게 지원한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려는 두산 큐벡스의 적극적인 행보에 매우 감명받았다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파트너 쉽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두산 큐벡스 김광식 주임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일반인들도 금()장이라고 부르며, 김장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특히, 소외된 이웃들의 부담은 더욱 크게 체감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상황에서 오늘 우리의 지원으로 어르신들께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광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과장은 우리 기관은 201811월 한 달 동안, ‘포기 하지 마세요. 우리가 한 포기 더 할게요라는 테마를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1,300만원 상당의 기금이 모여, 지역의 1,000가구에 김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산 큐벡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장김치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