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인제군문화재단[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문화재단이 2021113CJ GGV와 업무협약을 맺고 또 하나의 작은 영화관 맞이를 준비한다.

 

2018년 군내 유일한 영화관인 인제CGV가 문을 연지 꼬박 3년만이다.

 

인제군 두 번째 영화관은 오는 11월 중순 준공 예정인 북면복합커뮤니센터에 들어선다.

 

특히 93석의 1개 상영관, 매표 및 매점, 로비 등의 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인제군문화재단이 위탁운영을 맡았다.

 

재단은 1개관의 작은 영화관이지만 3D 및 차세대 고성능 레이저 디지털 시네마 시스템이 적용된 레이저프로젝터를 도입해 이용자들의 만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다.

 

또 차세대 고성능 레이저 디지털시네마 시스템은 기존 제논램프를 사용하는 일반 영사기와 달리 레이저 형광체 광원을 사용하여 자연색에 더 가까운 색상을 표현할 수 있으며 빛의 깜빡임이 없어 눈의 피로감이 없이 편안한 영화감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50% 낮은 전력 소모로 에너지 절감효과까지 뛰어난 친환경적인 시스템이다.

 

재단은 두 달여간의 가동테스트를 거쳐 늦어도 내년 2월 북면복합커뮤니티센터 CGV원통점을 오픈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영화상영이 시작되면 1일 기준 4~5회 개봉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지역 주민들은 현 인제CGV와 같은 방법으로 영화 예매 및 영화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새로운 영화관 이용료는 인제CGV와 마찬가지로 좌석상관 없이 영화 한 편당 무조건 6,000(3D 영화는 8,000)으로 책정한다.

 

그러나 각종 할인혜택 등이 적용이 되지만 통신사 멤버십은 적용이 안 된다.

 

아울러 장애인, 어르신, 국가유공자는 일반영화에 한정해 1천원 추가 할인이 된 5천원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우규선 인제군문화재단 CGV인제 담당자는 “20226월말 준공 예정인 기린면체육센터의 영화관이 오픈하게 되면 지리적으로 분산된 지역주민 수요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인제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제공해 영화관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영화와 같은 하루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두 번째 영화관 준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