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20211118_10234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211118()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1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여행 일상회복의 선점을 위해 강릉홍보관을 운영한다.

 

강릉시는 강원도를 각인하다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강원도 통합부스에서 드라마 도깨비촬영지로 유명한 주문진 방사제를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며 방문객들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 인증 샷 이벤트, 여행지도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관람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각 지역의 여행 기념품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내 나라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근선 강릉시청 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로 위드 코로나에 맞춰 여행으로의 일상회복 및 관광 활성화가 되고, 예비 여행객들이 강릉관광 정보, 나만의 새로운 여행법 등으로 여행지를 선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미경 강릉시청 관광마케팅담당은 내 나라 여행 박람회는 2004년부터 대한민국 유일의 전국 지자체 참여 여행 전문 박람회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국내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국내여행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정보교류의 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2021 내 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