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김을호 교수와 함께하는 ‘독서와 공부를 한번에 끝내는 글쓰기 비법’ 특강 개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126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 독서법의 저자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 김을호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126일 오전 10시부터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동해시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독서와 공부를 한번에 끝내는 글쓰기 비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특히 김을호 교수가 직접 개발한 WWWH131 키워드 글쓰기 활동지를 통해 책을 읽고 끝나는 독서가 아니라 서평으로 남김으로써 독서의 중요성과 올바른 자녀교육에 대해 특별강연을 갖는다.

 

전춘미 평생교육센터 소장은 이번 특별강연을 통해 지역의 학부모들이 자녀 독서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독서 강좌를 마련해 독서문화 형성과 평생교육 활성화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기복 평생교육센터 도서관신축TF팀장은 특강을 진행하는 김을호 교수는 현재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 회장, 숭실대학교 대학원 독서경영전략학과 교수, 극동대학교 독서경영전공 박사과정 주임교수 등을 맡고 있으며, 2015년 독서문화진흥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1회 독서문화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주요 저서로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독서법,아빠 행복수업,필사로 새겨보는 독서의 힘,독서와 공부를 한번에 끝내는 독공법,우리 모두 처음이니까 등을 출간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 독서법’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