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작품전시회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2021127()부터 작품 전시회인 4회 청춘예찬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서예, 수채화, 종이접기, 한지공예 등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한 작품 75점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발표회에서 동영상 제작반에서 제작한 영상 작품 또한 전시되는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 문예 창작반에서 이번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강생이 직접 집필한 책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전시회에 참여하게 된 김동희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컴퓨터 기초반부터 동영상 제작반 까지, 3년에 걸쳐 열심히 공부했다. 작품 전시회 출품 요청을 듣고, 어떤 영상을 전시해야 하는지 마지막까지 고심했고, 편집을 거듭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드디어 작품 전시회를 통해, 배운 기술들을 뽐낼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 많은 사람이 안전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참여소감을 남겼다.

 

전시회를 주관한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프로그램을 대폭 축소해 운영했지만, 종강까지 빛나는 열정과 배움의 자세로 함께 해주신 700명의 어르신에게 감사드린다. 우리 어르신들의 열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소중한 자리에 함께해주셔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이번 전시회에서 축제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컨셉의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코로나 상황에도 어르신의 평생학습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유튜브와 줌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10인 이하 소규모 프로그램을 현재 운영해 왔다.

 

아울러 추후 2022년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20221월중 신청 접수 예정이지만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21년 평생교육사업 작품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