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강원도교육감상.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청소년수련관이 2021년 강원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 우수터전상과 강원도교육감상을 수상했다.


‘2021년 강원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여성가족부와 강원도 주최,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강원도 지역의 청소년 자원봉사 및 청소년 문화 확산에 기여한 청소년, 지도자 및 기관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삼척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자원봉사활동을 지속 운영하고 지역내 청소년들의 자원봉사 참여유도 및 청소년자원봉사 업무와 유기적인 연계, 협력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강원도청소년자원봉사 우수터전상을 받았다.

 

아울러, 청소년동아리 헬로키즈는 지역내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전염성 질병을 예방하면서 체험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유해환경 보호 캠페인,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청소년 우수활동부문에서 강원도교육감상을 수상했다.

 

한춘복 삼척시청 사회복지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봉사의 어려움이 많았지만 안전하게 봉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좋은 결과를 맺었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청소년수련관, 우수터전상과 강원도교육감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