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언론보도용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2021129일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확산 예방 차원에서 대규모 행사 대신, 찾아가는 행사로 마련했다.

 

이에, 춘천시의회 의장실에서 k-water 강원지역협력본부(본부장 정찬)가 우수 후원처로 선정돼 춘천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또 해당 기관은 2014년부터 2021년 현재까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정기적인 후원 (3,680만원 상당 지원) 및 자원봉사를 진행하며 노인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정 찬 본부장은 공사의 비전인 물로 만드는 the 행복한 대한민국슬로건처럼,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근간으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당연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일에 좋은 상을 주셔서 연말에 모든 임직원에게 좋은 선물이 된 것 같다. 앞으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k-water 강원지역협력본부는 2014년부터 연 3회 이상 정기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크게 기여해 주심에 감사하다.”오랫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함께 해주신 k-water 강원지역협력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함께한 우리, 함께할 우리라는 슬로건으로, 감사한 분을 직접 찾아가는 시상식을 마련했으며 정기적인 봉사자와 후원자를 대상으로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달할 예정이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water 강원지역협력본부, 춘천시의장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