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양양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군이 2022111일부터 18일까지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을 운영할 전문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양양군은 지역 청소년들의 자기계발과 꿈과 희망을 실현에 가는데 도움이 되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전문능력을 갖춘 강사를 모집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사모집은 드럼, 디자인, 스포츠 클라이밍, 벽화, 캘리그라피, 자연생태프로그램 등 14개 문화예술 분야에서 전문 강사 17명을 모집하며, 채용된 강사들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주말 프로그램을 맡아 운영한다.

 

해당분야의 전문가 또는 자격증 소지자이거나 관련분야 졸업증서 소지자 또는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할만한 증빙서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1강사 1과목 채용을 원칙으로 하지만 해당분야 전문성과 경력이 뛰어나다고 인정되면 1강사 2과목 이상 지원도 가능하다.

 

신청서 접수는 양양군 홈페이지 및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해 118일까지 양양군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서류심사를 통해 128() 양양군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청소년수련관 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양군청 교육가족과 드림청소년팀(033-670-29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양군청 교육가족과 드림청소년담당은 이번 강사모집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를 확보해 청소년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 운영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양군,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운영강사 17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