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정선농협 한우타운.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농협 한우타운(조합장 김영남)이 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로부터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보급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상했다.

 

정선농협은 관내 축산 농가들이 정성껏 사육한 품질과 맛이 뛰어난 고급 한우육을 저렴한 가격에 보급하기 위해 지난 2018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정선농협 한우타운은 고객만족을 위한 직원서비스 교육과 고객중심의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생산되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한우를 중간 유통마진없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또 남은 음식 싸주기, 일회용품 안 쓰기, 반찬 덜어 먹기 등을 통해 환경보호 및 ESG 책임경영 등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선농협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친절한 손님맞이에 주력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및 장학금 지원 등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영남 조합장은 고객들을 한결같이 가족처럼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정선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축산물이 건강한 먹거리로 더욱 많이 사랑을 받으며 농가소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농협 한우타운, 2022년 우수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