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군수 최승준)2022희망찬 아침 평온한 저녁 행복한 정선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정선군 명예군민 후보자를 추천 받고 있다.

 

 명예군민 추천기간은 오는 415일까지이며, 군 산하 기관 및 유관기관단체, 정선군민이면 누구나 추천이 가능하다.

 

명예군민의 자격은 정선군정에 공로가 있는 외국인, 해외동포, 정선군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내국인으로서 추천일 현재 타 지역에 거주하면서 군정발전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거나 소속 회사에서 역량을 지니고 있으며, 정선군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자, 군민들을 대상으로 각종 선행-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자, 향토문화예술 및 창작활동에 기여하고 있는 자 등이 추천 대상이다.

 

군에서는 추천된 대상자에 대해 군정조정위원회의 심의와 의회의 최종 의결을 거쳐 명예군민을 선정하고 제40회 정선군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명예군민증을 수여한다.

 

정선군 명예군민증 수여대상자 추천과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정선군청 총무행정관실(033-560-2232)로 문의하면 된다.

 

전증표 정선군청 총무행정관은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과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명예군민을 선정하는 만큼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지난 1997년부터 명예군민을 선정해 명예군민증을 수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4명의 명예군민을 선정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 2022년 명예군민 후보자 추천 접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