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강원지방병무청전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2022년 현재 강원 영서지역에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들을 대상으로 자기개발을 통한 역량강화로 소집해제 후 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 이벤트 실시한다.

 

특히 병무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무 사이버연수센터내 개설교육 최다 수료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 이벤트630일까지 실시한다.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이벤트는 사회복무요원의 자기개발을 돕기 위해 병무청에서 20219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사회복무 사이버연수센터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수강한 후 병무청 이메일 또는 복무지도관 스마트폰 문자로 참여여부를 알리면 최다시간 수료자 일정 인원을 선발해 기념품(면접 맞춤용 고급넥타이)를 증정한다.

 

사회복무 사이버연수센터는 사회복무포털(sbm.mma.go.kr) 로그인 후 배너링크를 통해서 입장이 가능하며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개인 인증 후 이용이 가능하다.

 

응모희망 사회복무요원은 교육수료 후 담당자 이메일(bibis85@korea.kr) 또는 복무지도관 스마트폰(010-4950-1738/1739, 010-4650-1740)으로 본인의 이름, 복무기관명과 함께 이벤트 참여 의사를 알리면 된다.

 

최미영 강원지방병무청 사회복무과장은 사회복무요원의 자기개발 역량강화 및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므로, 사회복무요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미래준비 역량강화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