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220330 보도자료(강원지방병무청장 원주청원학교 방문, 현장소통 및 성실복무 당부)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장(청장 김동욱)2022330일 원주청원학교를 방문해 학교장과 환담을 나누고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특수학교에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의 복무관리 실태를 살펴보고 복무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복무기관에 엄정한 복무관리를 당부하고 사회복무요원에게 성실한 복무를 당부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김동욱 청장은 이정미 원주청원학교 교장과의 환담자리에서 학생들의 장애극복과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애쓰고 계신 모든 교직원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했다.

 

또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에 대해서는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가져 줄 것을 부탁했으며 사회복무요원의 복무관리를 위해 학교와 병무청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것도 약속했다.

 

이후 이어진 사회복무요원들과의 간담회에서 복무중 애로사항 등 의견을 청취하고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대할 것을 강조하고 성실복무를 당부했다.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복무현장을 지속적으로 방문할 예정으로 소통활성화를 통해 사회복무요원이 성실히 복무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상반기 관내 특수학교 현장방문은 오는 4월 중순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 현장소통 및 성실복무 당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