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이 2022년 미래의 주역인 지역인재 육성과 지역학교 명문고 성장을 위한 정선인재육성아카데미 참가학생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523일까지이며, 모집대상은 관내 고등학생 1학년 10, 2학년 5, 3학년 5명 등 총 20명이다.

 

참여희망 학생은 네이버 폼(http://naver.me/FevGgDl8)을 이용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군은 관내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복지서비스 제공 및 진로 진학 컨설팅, 학력 신장 등 우수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정선인재육성아카데미를 정선군 청소년수련관 아리하랑에서 지난 1월부터 12월까지 주 2일씩 45주간 진행하고 있다.

 

또 정선 인재육성아카데미는 관내 7개 고등학교 총 44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말(-)12시간의 국어-영어-수학 등 교과 관련 수업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2022년 대입 지원관을 상시 배치하는 것은 물론 고교 학점제 과목을 개설 운영하며, 매월 1주는 교과 과목 외에 논술수업과 자기소개서 작성 및 지도, 면접기술 등 개인별 맞춤형 비교과 부분도 함께 지원한다.

 

신원주 정선군청 여성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신들의 꿈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인재육성 아카데미가 내실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 인재육성아카데미 참가학생 추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