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2022 DMZ청소년다큐제작워크숍에 참여할 청소년을 오는 7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기획부터 편집까지 단편 다큐멘터리 제작의 전체 과정을 배울 수 있는 교육으로, 지역내 거주중인 만 15~18세 청소년이라면 학교 재학여부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2022 DMZ청소년다큐제작워크숍은 원주를 비롯 대구, 익산, 주안(인천광역시), 수원 등 전국 5개 지역 미디어센터에서 동시 진행하며, 해당 교육을 통해 완성된 작품은 제14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청소년 섹션에서 상영한다.

 

또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영화 졸업으로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최우수 장편상을 수상한 박주환 감독이 강사로 참여, 716일부터 827일까지 15차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2022 DMZ청소년다큐제작워크숍 세부프로그램 확인과 신청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원주영상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관심있는 각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 교류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제적인 다큐멘터리 영화제에서 내가 만든 다큐멘터리를 상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를 생각하는 청소년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영상미디어센터, DMZ청소년다큐제작워크숍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