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220726_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마케팅대학 교육생 모집(참고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202285일까지 농식품 산업을 선도하고 유통분야의 혁신을 이끌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하반기 농식품 마케팅대학교육생을 모집한다.

 

aT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규선)에 따르면 농식품산업분야 장기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농식품 마케팅대학은 이번 하반기에 농산물 마케팅 전문가(6개월), 농식품 온라인 유통 경영인(6개월) 2개 과정을 모집한다.

 

교육은 89일부터 128일까지 주 15시간, 17주 과정으로 진행한다.

 

또 각 분야별 현장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경영환경, 자사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 상품화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하고 각 과정별로 현장 견학 및 국내외 연수도 진행한다.

 

특히 e-커머스 시장 확대에 따라 ICT, 동영상, 메타버스 등 최신 트렌드 실무 교육을 편성해 급격히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교육과정이 운영한다.

 

아울러 ESG 책임경영 관련 교과목을 통해 기업의 경영핵심인 사회적 책임과 상생의 가치를 확산시킨다.

 

양인규 농식품유통교육원장은 농식품 마케팅대학의 전문교육과정은 우리 농식품 기업들이 위기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한다변화하는 유통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의 확인과 신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마케팅대학 교육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