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25월 시범운영 후 시설보완공사로 잠시 운영을 중단했던 나오라쇼가 오는 85일 정식 개장해 1031일까지 운영한다.

 

 202110월 첫 을 보인 나오라쇼는 나이트 오브 라이트의 줄임말로 간현에 나와 빛의 밤을 즐기자라는 의미이다.

 

특히 나오라쇼는 폭 250m, 높이 70m의 자연 암벽에 원주의 대표적인 설화 은혜 갚은 꿩이 연출되는 미디어파사드, 아름다운 음악과 분수의 향연으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음악분수, 간현관광지 곳곳을 찬란한 빛 조명으로 장식하고 있는 야간경관조명까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한다.

 

또 나오라쇼는 오후 8301회 운영하며,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발권도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시범운영 때와 동일한 특별할인가(대인 5,000, 소인 3,000, 원주시민 3,000)를 적용한다.

 

한편, 나오라쇼 광장에 소금산 그랜드밸리를 이용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83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소금산 그랜드밸리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해시태그(#소금산그랜드밸리)를 붙이면 키오스크 화면에 자동 연동해 마음에 드는 사진과 프레임을 선택 후 인쇄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이용객은 기기에서 QR코드 모드를 선택해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아울러 소금산 그랜드밸리 브랜드와 스탬프가 찍힌 프레임을 제공해 오직 소금산 그랜드밸리에서만 인화가 가능한 특별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

 

이용료는 장당 2,000원이며, 향후 포토 키오스크를 활용한 관광객 대상 이벤트를 운영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간현관광지 야간코스 ‘나오라쇼’ 정식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