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릉시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의회는 2022810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조대영)에서 제302회 임시회 2022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 했다.

 

조대영 의원은 환경과 소관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수의계약 범위내의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타 시군의 업체와 계약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지적하며, 강릉시의 공직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업체에 우선해 계약해 줄 것을 강조했다.

 

허병관 의원은 시민소통홍보관 소관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강릉시 관광거점도시 브랜드 영상 제작에 있어, 영상전문가의 자문을 받는 등 영상의 질을 높이고, 관광거점 도시사업을 추진하는 각 부서의 주기적인 업무연찬을 통해 강릉시의 홍보가 제대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윤희주 의원은 일자리경제과 소관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강릉페이를 사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만큼 일관된 비율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강릉사랑상품권 할인 보전금 예산을 충분히 검토하여 반영할 것을 당부했다.

 

서정무 의원은 산림과 소관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태풍과 집중호우 등의 재난·재해 발생 시 산림개간 등으로 인한 산사태와 하천범람의 위험이 큰 만큼 대규모 산림전용 허가를 받은 시설들에 대해서 장마철에 더 철저한 관리 감독해 달라고 요구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의회 제302회 임시회, 제2회 추경안 심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