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KakaoTalk_20220908_15131035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 성수여자고등학교 동문사랑회(회장 최연수, 이하 사랑회)202298() 추석을 맞아 후원금을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을 통해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거동이 힘든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위한 명절음식 꾸러미 구입 비용으로 사용한다.

 

특히 사랑회는 3기부터 22기까지 성수여자고등학교 동문 10명이 뜻을 모아 만든 봉사단체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나눔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날은 성수여고 총동문회 회장을 역임했던 이신자씨(최동용 전 시장 부인)가 사랑회를 대표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연수 성수여고 동문사랑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제사상에 오르는 모든 식재료가 올랐다는 뉴스를 접하고, 어르신들이 사치라고 여기실 수 있는 과일을 준비했다.”예년보다 껑충 올라간 물가로 많은 양을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긴 연휴기간 동안 저희가 준비한 과일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비싼 과일값에 복지관에서 추석 꾸러미에 과일을 넣지 못했었는데, 사랑회에서 준비한 과일로 많은 어르신에게 신선한 과일을 드릴 수 있게 됐다.”봉사를 넘어 어르신에게 꼭 필요한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희망은 어르신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남부, 지 않은 추석행사를 통해 어르신 대상 명절 음식, 햅쌀을 담은 꾸러미를 전달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사랑회 이외에도 한국수자원공사 강원지부, 코리아케미칼,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2부문 3 지역 영업 6, 공무원연금공단 강원지부,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 춘천로터리클럽, 티라미수 등의 지원을 받아, 95()부터 한 주간 추석 행사를 마련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수여고 동문사랑회, 추석맞이 과일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