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noname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엘엘개발이 2018831일 오후 2시 강원도의회 세미나실에서 레고랜드코리아 개발사업자 선정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동부건설, 포스코건설, 쌍용건설, STX건설, 대우건설 등 유수 건설사와 교보증권, 유진증권, 신한은행, 브라이트유니온 등 금융사와 중국, 말레이시아 그룹 한국 대리인 등 국내외 굴지의 50여개 기업 1백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특히 멀린의 3천억원 직접 투자 건설결정에 따라 사업여건이 크게 개선되면서, 테마파크 주변부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보인다.


또 김수철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장과 원태경 의회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강원도 경제부지사와 엘엘개발 대표는 자리를 가득 채운 참석자들에게 환영의 인사와 주변부지 개발전반에 걸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참석자들은 레고랜드 사업소개와 개발사업자 공모일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중도 사업현장을 방문, 춘천대교 원형 주탑에서 생생한 브리핑을 받으면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아울러 엘엘개발은 오는 10월말까지 개발사업자를 선정하고 2021년까지 테마파크 개장과 주변부지 개발사업이 모두 완료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송상익 엘엘개발 상무는 국내 최고 및 최초의 자연친화형 글로벌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강원도 미래발전을 견인할 신 강원 및 신 관광시대를 여는 첨병역할을 할 것을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 레고랜드코리아 개발사업자선정 설명회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