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남부막국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2018912() 남부막국수(대표 허정자)와 춘천호반디딤돌사업(정기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남부막국수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해 매월 5만원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외식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남부막국수는 SBS생활의 달인 춘천 3대 막국수 달인 편에 출연해 최강 달인을 차지할 만큼 막국수 맛을 인정받았다.


또 춘천지역에서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것에 보답하고자, 춘천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 오며 선행 또한 인정받아왔다.


허정자 남부막국수 대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하는 일에 동참해 기쁘다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할 수 있는 한 힘쓰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 직원들 뿐 이라면 춘천의 어르신들을 섬기는데 부족할 수밖에 없지만 이렇게 지역의 어르신들을 돕는 소중한 손길들로 인해, 소외된 어르신들을 풍족하게 도울 수 있음에 감사하다복지관에 먼저 문을 두드려 주고, 적극적으로 나눔에 참여해 준 허정자 대표님께 특별히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신아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담당은 춘천호반디딤돌사업은 춘천지역내의소상공인 업체가 자율적으로 정기적인 기부에 참여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도움 받은 이웃은 업체를 칭찬하고 격려해 지역사회를 나눔 공동체로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고 있다지금까지 총 73개의 업체가 참여해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남부막국수, 춘천호반디딤돌 74호점 협약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