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양구로고.jpg
양구=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구군이 미래 양구를 대표하는 새로운 이미지를 찾고, 양구군정의 장기적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양구군 대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양구군은 새로운 슬로건 응모작들이 양구의 역할과 비전을 명료하게 표현하고, 모든 사람들이 기억하고 발음하기 쉬워야 하며, ‘양구군이미지가 호감이 가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대표 슬로건 글자수는 15자 이내로 제한하고, 창의적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응모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1인이 1건만을 응모할 수 있다.


현재 양구군 브랜드는 청춘양구 및 슬로건은 양구에 오시면 10년이 젊어집니다를 사용하고 있다.


양구군은 부군수, 부서장, 군의원, 학계 전문가 등 7~8명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위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해 당선작을 선정한다.


응모작은 군청 홈페이지의 참여마당 공모전 게시판을 통해 오는 1130()까지 접수하며, 당선작은 1228일 발표한다.


심사결과 11명에게 300만원, 22명에 각 100만원, 33명에 각 50만원이 상금으로 시상한다.


1등으로 최종 선정된 응모작은 20191월부터 양구군 대표 슬로건으로 사용한다.


최동호 양구군청 기획조정실 기획담당은 좋은 작품을 얻기 위해 응모자격에 각종 제한을 모두 없앴다면서 특히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많은 기대를 걸고 대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전국의 대학에 공모전을 알리는 포스터와 협조를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했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선7기 양구군 새로운 대표 슬로건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