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양양로고.jpg
양양=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양양서핑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서핑기념품 개발제작 용역에 들어갔다.


양양의 해변은 자연적 여건과 교통접근성의 향상에 따라 전국 최고의 서핑명소로 알려져 있어 사계절 내내 많은 서퍼들이 찾는 곳으로 부산, 제주와 함께 국내 3대 서핑 스팟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양양군은 양양서핑의 인지도와 위상을 높이고, 서핑산업의 소재 및 컨텐츠 다양화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서핑기념품 개발이 필요하다고 판단, 지난 10월부터 전문업체와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6개 품목 12종의 기념품 개발에 나섰다.


특히 이번 사업은 서핑 기념품의 국내외 그래픽과 제작사례를 조사하고, 서퍼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개발한다.


또 양양의 대표 상품인 연어를 연계한 디자인을 반드시 포함시켜 양양의 특색을 살리도록 한다.


아울러 양양군은 연말까지 기념품 디자인 및 품목을 확정하고 2019년부터 시제품 개발에 들어가 서퍼와 관광객의 반응을 조사한 후 최종적으로 기념품을 제작한다.


양양군청 기획감사실장은 양양의 해변은 국내 최고의 서핑 최적지로서 많은 서퍼들과 관광객이 찾는 곳인 만큼, 양양의 문화와 특색을 반영한 서핑기념품 개발이 필요하다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기념품 개발을 비롯해 서핑 산업의 소재 및 컨텐츠를 다양화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양서핑 브랜드가치제고 서핑기념품 개발제작 용역 돌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