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꾸미기_왕이된남자_스페셜 방송 편성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19년 첫 드라마 왕이 된 남자11일 스페셜 방송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을 편성해 기해년 새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특히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특급 지원 사격을 펼쳐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여진구 분)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여진구 분)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천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감각적인 연출의 김희원 감독과 여진구-이세영-김상경-정혜영-장광-권해효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의기 투합하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11일 밤 930분부터 약 60분간 tvN을 통해 왕이 된 남자: 제작실록을 방송해 새해 첫 날을 힘차게 연다.


특히 왕이 된 남자: 제작실록은 시청자들이 왕이 된 남자첫 방송을 더욱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돕는 일종의 입문서로, 드라마 본편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여진구-이세영-김상경 등 배우들의 인터뷰 등 다채로운 컨텐츠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무엇보다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왕이 된 남자: 제작실록에 특급 지원사격을 펼친다.


대도서관은 드라마 촬영현장에 직접 출격해 출연진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왕이 된 남자: 제작실록을 한층 더 활기차게 만든다.


뿐 만 아니라 대도서관은 실제로 드라마에 깜짝 출연까지 하며 촬영 현장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왕이 된 남자측은 “2019년 첫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새해 첫 날을 맞아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왕이 된 남자: 제작실록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 tvN 제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왕이 된 남자, 2019년 1월1일 스페셜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