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법무부 - 태극문양.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법무부 원주준법지원센터가 2019711~12일 노인복지시설종사자실무연찬회가 열린 횡성웰리힐리파크 행사장에서 사회봉사명령을 선고받은 요리사 A씨와 B씨를 투입해 오찬 및 만찬시 중식 및 일식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재능기부를 통해 참된 봉사시간을 가졌다.


이번 노인복지시설 종사자 실무연찬회는 강원도노인복지협회의 정기 행사로 협회장을 맞고 있는 횡성군노인전문요양원(원장 김선심)’이 행사를 주관했으며 사회봉사집행 협력기관인 횡성군노인전문요양원의 협조 요청에 따라 사회봉사대상자의 재능기부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연찬회는 1일차에 노인복지시설 모범직원 표창, 최문순 강원도지사 격려사, 염동렬 국회의원 축사, 노인학대예방 결의, 2019년 강원도 노인복지정책 안내, ‘노인인권-인권감수성을 깨우다주제특강 순으로 진행했다.


2일차에 명품요양원 만들기특강후 오찬을 함께 했으며 시설장 및 시설종사자 300여명이 참석해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요리사 재능을 기부한 A씨와 B씨는 법원의 판결에 의해 사회봉사를 했지만 저희들이 가지고 있는 작은 재능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원주준법지원센터 및 횡성군노인전문요양원 담당자에게 감사드린다사회봉사를 이행하면서 자신의 행동을 뒤돌아보는 한편, 요양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이해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대상자 요리 재능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