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꾸미기]0716 꽃과함께사랑을심고(1).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종국)와 천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중호)2019712일 이웃과 소통하는 맞춤형 지역특화사업 꽃과 함께 사랑을 심고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꽃과 함께 사랑을 심고는 꽃을 통한 정서적 안정과 이웃간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며 살기 좋은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코레일 강원본부와 동해시화목원 후원을 받아 추진했다.


특히 코레일 강원본부, 천곡어린이집, 장애인주간보호소, LH5차아파트관리사무소, LH5차아파트 사랑의 봉사대,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자원봉사 및 체험활동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 이번 행사는 LH5차아파트 501, 502동 앞 화단에 페츄니아 500본을 식재해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 150가구에 베고니아 화분을 배부한 후 자원봉사자의 도움을 받아 정기적인 가정방문을 통해 화분상태를 점검하는 동시에 대상자의 생활실태를 살폈다.


임종국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꽃을 통한 정서적 안정감 제공과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는 맞춤형 지역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천곡동, 꽃과 함께 사랑을 심고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