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20191002_14103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시(시장 이재수)2019102일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어르신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실버 축제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춘천시와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 주관하고 춘천북부-동부노인복지관, 춘천시노인복지시설협회가 후원한 가운데 노인의 날을 맞아 지혜로운 선배시민!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라는 표어를 바탕으로 노인들의 적극적이고 활기찬 노년을 응원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진행했다.


이에따라 이날 행사는 기념식,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기념품 전달과 야외에서 기념부스를 운영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지역의 주요 인사들과 자원봉사자 300명도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실버축제에 1-3세대 두레소리 합창단, viva청춘 치어리딩 두 팀이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노인복지 유공자로 이윤호 전담인력(직원)과 이인숙 봉사자, 후원처인 독일제과가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이재수 춘천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배 시민으로서의 열정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응원할 수 있는 기회였기를 바란다춘천시는 앞으로도 고령사회에 발맞춰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시,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실버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