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noname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출판사 꽃신과 문화기획사인 숲과 예술이 대충살아도 돼를 출판하고 출판기념회 및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대충살아도 돼출판기념회 및 전시회 오프닝이 20191026() 오전 11시 강원연구원 1층 갤리리에서 진행하다.


이어 이날부터 31일까지 오전 9~오후 6시 같은 장소에서 전시회를 운영한다.


이번 책은 최문순 도지사, 송기헌 국회의원, 유승호 머니투데이방송(MTN) 대표이사, 육동한 강원연구원장, 박기남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장의 축하글을 담아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기획위원과 윤재진 사진작가 공저로 출판했다.


이에 대충살아도 돼는 부제 동해여행이 주는 행복바이러스를 주제로 동해안에서 나를 찾아 가는 여행을 중심으로 힘들어하는 우리의 20, 30대 그리고 40~50대를 살아가며 무엇을 잊고 살아 왔는지, 다시 돌아가고픈 시간들이지만 아직도 망설이고 방황하는 젊음, 동해여행을 하며 그리움과 사랑을 알게 된 이야기들이다.


특히 동해망상에서 하루하루를 생활하면서 써내려간 신효재 수필가의 진솔한 이야기는 자아성찰의 시간과 함께 중년에 이른 연륜의 글들을 감상할 수 있다.


3개월 동안 망상에서 카페를 하며 리사이클링과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하고 직접 관광지에서의 생활을 통한 여행이야기다.


아울러 대충살아도 돼는 수필가와 사진작가가 써 내려간 각기 다른 이야기가 책 한권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두 사람의 아름답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담은 동해여행이 주는 행복바이러스 포토에세이다.


사진작가이며 에세이 작가인 윤재진 작가는 이번 대충살아도 돼동해 여행 행복바이러스 포토에세이를 써 내려가는 동안 많이 설레였다지나온 시간속에서 사람들에게 너무나 미안해서, 고마워서 눈물도 많이 흘렸다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이며 에세이 작가인 신효재 작가는 석달의 여행이었지만 그 지역에서 먹고 자고 생활하며 지역의 문화와 지역민들의 특성을 느낄 수 있었다인생의 휴가이며 여행이었던 동해에서의 생활은 그 무엇보다 더 아름답고 귀한 소풍이 됐고 천혜의 동해안 풍경과 청정함이 영혼을 쉬게 해 주고 건강하게 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대충살아도 돼20191017일부터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행이야기 ‘대충살아도 돼’ 출판기념 및 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