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릉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20년 관내 기업들의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개별박람회 참가부스 비용지원을 통한 판로개척 지원과 생산된 제품의 포장디자인 개발을 통한 고퀄리티의 포장재 제작으로 상품가치를 높이고 구매욕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업 판로지원사업을 매년 추진한다.


첫 번째 사업인 국내외 박람(전시)회 참가지원사업은 금년 3월부터 연말까지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개별박람회 참가시 부스임차료 일부(90%)를 지원한다.


특히 관내 공장을 둔 제조업체가 신청대상이며 국내 박람회는 200만원, 국외 박람회는 300만원 한도내에서 지원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희망업체를 접수한 후 서면심사를 통해 상위 점수를 획득한 기업순으로 선정하며 되며, 심사결과는 221일까지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두 번째 사업으로 우수제품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은 관내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제품에 대해 포장디자인개발 및 인쇄비 일부(600만원, 총사업비 60%)를 지원한다.


관내 본사 및 공장을 둔 제조업체가 신청대상이며 신청접수기간은 지난 113일부터 214일까지이고, 선정방법은 박람회 참가지원 사업과 동일하다.


자세한 사업내용은 강릉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정책부서(033-640-5209)로 문의하거나 강릉시청 홈페이지내 일반공고-고시코너를 참조하면 된다.


권윤동 강릉시청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의 건전한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내 제조업체 대표님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2020년 기업판로지원사업 신청 접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