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DSC0996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1대 국회의원선거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 선거구 장승호 후보가 2020326일 동해시선관위에 무소속 후보자등록을 마치고 미래의 먹거리도시잘 먹고 잘사는 도시 강원도를 만들고자 출마선언을 했다.


장후보는 동해-삼척-태백-정선-영월-제천간 고속화도로를 건설하겠으며 광역응급수송지원센터와 폐특법 장기연장 추진, 정선 알파인스키장의 곤돌라 존치 및 휴양단지 변모, 하늘이 내린 천연자원을 잘살려 새로운 관광산업도시로 강원도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현재 동해-삼척-태백-정선은 중요하고도 산적한 많은 현안을 안고 있다며 열악한 교통망으로 위급한 환자의 긴급한 수송이 어렵고 교육환경과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이 열악하며 외부인들의 관광으로 지역경제의 수익을 창출하고 산업관광도시와 항만도시의 물류 이동을 위해서라도 동해-삼척-태백-영월-제천간 고속화도로를 조속히 완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동해안 최고의 항만도시로서 발전해야 할 동해시, 시멘트 산업단지와 해양관광도시로 발전해야할 삼척시, 에너지의산업의 변화로 지역경제를 살려야할 태백시, 중봉 알파인스키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관광도시로 살려야할 정선군 등 중요한 현안을 가지고 있는 지역구라며 한국도시발전연구소와 건설분야의 전문경영인으로 쌓은 지식을 발휘하겠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저는 제20대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한 경험이 있으며 이제 다시 4년을 선택할 때가 왔다며 세상이 너무 빠르게 바뀌고 있어 조용히 앉아 있을때가 아니라며 언제나 강원도민과 함께할 것이라며 유권자들의 선택을 호소했다.


장승호 이력 및 학력 내용

- 20대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 태백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지역위원장(더불어민주당)

- 한국도시발전연구소 대표

- 통일경제연구원장(송호대학교)

- 이해찬 당 대표후보 특보

- 19대 대선 중앙선대위 국가전략산업 특위 상임위원장

* 정선중학교 졸업

* 황지고등학교 졸업

* 경복대학교 졸업(전자계산과)

* 상지대학교 4년 재학(경영학과)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승호, 제21대 국선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 후보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