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KBS 악인전_완곡 최초 공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전송가인-김요한-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완곡이 최초 공개된다


나아가 뮤직비디오 제작이 확정된 것은 물론 신동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선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620() 10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인전’(연출 박인석) 9회에서 ‘2020 인생은 즐거워프로젝트를 완성시키기 위한 레전드송가인, ‘만능 토끼김요한, 제시의 음악 작업이 이어진다.


이날 상마에이상민은 뮤직비디오 제작에 돌입하겠다고 선언하며 송가인과 김요한, 제시, 매니저 김숙을 불러 모은다.


특히 이상민은 슈퍼주니어 신동을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신동은 슈퍼주니어부터 엑소, 레드벨벳, SUV 등 이미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 있는 실력자로 무엇보다 송가인과 김요한, 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완곡이 최초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또 신동은 완곡을 듣자마자 나 너무 땡겨요. 무조건 할게요 이거!”라며 높은 퀼리티의 리메이크 곡에 놀라워하며, ‘2020 인생은 즐거워뮤직비디오를 연출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이와함께 뮤직비디오 첫 스타일링 콘셉트 회의부터 각자의 아이디어가 폭발해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송가인은 블랙핑크의 찐팬임을 밝히며 제니처럼 스타일링하고 싶어요는 바람을 드러내는가 하면 김요한은 직접 오린 종이인형 스타일링 브리핑으로 송가인과 제시를 함박 웃음짓게 만든다.


동시에 김숙은 난해한 콘셉트의 헤어 스타일링을, 이상민은 세기말 브리핑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제작에 돌입함과 동시에 송가인, 김요한, 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풀버전 완곡 공개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인전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인전’ 9회는 620일 밤 1055분 방송된다.(사진 제공 = KBS ‘()인전’)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가인-김요한-제시, ‘2020 인생은 즐거워’ 완곡 최초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