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사진자료(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의회(의장 이정훈)202073() 220회 삼척시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해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등 10건의 안건을 의결하고, 12일간의 정례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양희전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반려동물 전용 테마공원 조성,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 반려동물에 친화적인 관광인프라를 조성해야 할 것이라고 요구했다.


김원학 행정사무감사 위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미 추진된 사업들에 대한 점검 및 시민 안전대책 등을 제시함으로써,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하는 시간이었다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물품구매, 공사 등 각종 계약체결 시 관내 업체가 최대한 참여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삼척시의회는 제2차 본회의를 통해 2019회계연도 삼척시 결산 승인안, 2019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삼척시 성별영향평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삼척시 주민참여 예산제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삼척시 덕풍계곡 플라이낚시터 관리 조례 폐지조례안, 삼척시 활기 치유의 숲 운영 및 관리 조례안, 삼척시 국민주택 및 부대시설 관리 조례 폐지조례안, 삼척시 분뇨 및 가축분뇨 처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


아울러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채택하고 삼척시 도시재생전략계획 변경안 수립 의견청취의 건을 찬성 채택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의회, 2020년 제220회 정례회 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