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사진).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208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강릉관광 매력을 집중 홍보한다.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 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강릉시 홍보관은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총 2개 부스 규모로 운영하며 솔향, 바다향, 커피향과 함께하는 휴양도시 강릉이라는 주제로 정동 심곡 바다부채길, 솔향수목원, 경포 호수 등 주요 생태관광지와 강릉커피축제, 강릉 영화제, 서핑 및 KTX 연계 관광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국내 최고 해안단구(천연기념물 제437) 탐방로이자 강릉의 대표 자연관광 자원인 정동심곡바다부채길을 홍보부스 메인 디자인으로 전면 부각해 집중 홍보한다.


또 다채로운 강릉 홍보 동영상을 소개하고 강릉관광 SNS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손수건과 드립백 커피 등을 제공한다.


이채희 강릉시청 관광과장은 강릉은 바다와 산, 유구한 역사를 품은 커피도시라며, “이번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코로나 사태에 이은 긴 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참가 홍보관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