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동민아 포스터(A4 앞면)_최종최종.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2020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일환으로 속초 동민아 365’를 추진한다고 911일 밝혔다


속초 동민아365’는 각 동에 사는 시민의 아이디어를 365일 수렴하겠다는 의미로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을 알리고 문화도시 속초를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사업은 관내 주민센터 8개소와 속초시청 종합민원실의 협조를 통해 진행하며 재단 사무실 포함 총 10곳에 홍보 배너 및 제안서를 포함한 안내문을 비치해 현장에서 바로 접수 가능하도록 한다.


또 홈페이지(www.oksc.or.kr) 서식자료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keh0608@sokchocf.or.kr)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서중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관련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를 수시로 선정해 아이디어를 제안한 시민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한다.


이와함께 제안자의 참여가 가능한 부분이 있을 경우 제안자의 참여도 적극 독려한다.


아울러 제안접수는 우선적으로 202112월까지 추진하며, 추후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이 끝나는 2023년까지 지속적으로 시민의 제안을 접수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033-636-0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규 속초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아직 속초에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사실을 모르는 시민들이 많고 사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속초 동민아 365’를 통해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에 시민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더욱 많은 시민이 사업 관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속초문화재단 ‘속초 동민아 365’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