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낮과 밤_주연 3인 캐스팅 확정_100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0년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가 캐스팅됐다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지닌 막강 주연 라인업이 확정돼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는다.


오는 113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연출 김정현/ 극본 신유담/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살인 추리극이다.


특히 ‘낮과 밤은 드라마 저글러스’, ‘옥란면옥’, ‘국민 여러분등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현 감독과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연속 히트시킨 신유담 작가가 뭉쳐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남궁민, 김설현, 이청아가 주연으로 캐스팅돼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남궁민은 전설을 쓰는 유능 그 자체 경찰청 특수팀 팀장 도정우역을 맡았다.


도정우는 까치집 같은 머리에 구부정한 자세, 애처럼 사탕을 물고 다니는 능청맞은 겉모습 뒤에 미스터리한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닥터 프리즈너’, ‘조작등 다양한 장르물에서 대체불가의 연기력을 자랑하며 하는 작품마다 흥행 불패를 이어간 남궁민이 낮과 밤에서 보여줄 폭발적인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 김설현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공혜원역을 맡았다.


공혜원은 예쁘게 생긴 외모, 성질 있게 하고 싶은 말은 다 해야 속이 후련한 성격, 한 마디로 돌직구 캐릭터. 팀내에서 맑고 밝고 자신있게 힘, 격투, 술을 담당하지만 내적 허당기 작렬인 인물이다.


드라마 나의 나라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자랑한 김설현은 공혜원 캐릭터를 통해 물러섬 없는 패기와 강단 있는 열정으로 똘똘 뭉친 직진 활약을 선보일 것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이와함께 이청아는 운명처럼 한국으로 돌아온 FBI 파견 수사관 제이미역을 맡았다.


제이미는 어릴 적 기억을 거의 잃어버린 채 미국으로 입양된 인물. 한국의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돌아온 이후 잊고 살았던 28년 전 비극적인 사건에 다가서기 시작하며 극의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VIP’에서 강렬한 연기로, 당차고 주체적인 여성상을 그려내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온 이청아가 FBI 수사관으로 변신해 보여줄 걸 크러시 카리스마에 관심이 한껏 치솟는다.


tvN ‘낮과 밤제작진측은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가 캐스팅된 데 이어 김정현 감독과 신유담 작가가 뭉쳐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라며 예고 살인이라는 흥미롭고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지며 강렬하고 폭발적인 드라마로 찾아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오는 1130() 9시 첫 방송한다.(사진: 남궁민=935엔터테인먼트 /김설현=FNC엔터테인먼트 /이청아=킹스랜드)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 11월30일 첫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