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일괄편집_[꾸미기]김철 양구군의장.jpg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희망찬 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희망하는 모든 일을 이루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군 의회의 발전을 위하여 사랑과 관심, 아낌없는 조언으로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8대 후반기 의회는 군민과 함께하는 양구군의회라는 의정구호하에, 군민들께서 피부로 느낄 수 있게 생활 속으로 더 다가가고, 군민의 뜻을 받드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라는 시대적 여건으로 인하여 군민을 위한 많은 활동들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했던 것은 못내 큰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새해에는 그 아쉬움을 동력으로 집행기관과 협력하고, 군민을 위하는 똑같은 마음으로 함께 힘을 모으며, 희망과 행복을 주는 한 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군민의 입장에서 군정 주요시책을 면밀히 살펴보고, 잘못된 시책에는 대안을 제시하고, 미흡한 사항은 보완토록 하며, 주민의 의견은 합리적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현장위주의 의정활동을 수행하여 군민의 행복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군민의 권익증진 및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서 적극적인 협력과 견제를 통해 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복지의 질이 높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올해는 기초의회 개원 30주년입니다. 한 세대가 꽉 찼습니다. 그럼에도 의회가 의원들만의 공간으로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의회의 주인은 군민입니다.


언제라도 문은 항상 활짝 열려 있으니, 군민 모두를 위한 다양하고 발전적인 의견을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 더 따뜻한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는 전대미문의 위기를 겪은 어려운 해 였습니다.


그러나, 공동체를 생각하는 군민 여러분께서 모두 함께 해주셨기에 지역을 안전하게 지켜나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군민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2021년 신축년 새해도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도를 부탁드리면서, 모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1


양구군의회 의장 김 철

 

kwtimes@hanmail.net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 철 양구군의회 의장, 2021년 신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