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꾸미기]보도사진 -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해군1함대사령부(이하 해군 1함대) 주임원사-상사단이 2021218() 동해시 송정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 1,500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봉사활동은 경제적, 신체적 사정 등으로 추운 겨울을 외롭고 힘들게 보내고 있는 어려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이뤄졌다.

 

해군 1함대 주임원사-상사단은 함대에서 이웃을 돕기 위해 구매한 연탄 1,500장을 송정동 지역의 독거노인 및 장애를 갖고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 등 15가구에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함대 주임원사-상사단은 코로나19 감염위협을 차단하기 위해 마스크쓰기와 접촉 최소화, 사회적 거리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지리적으로 연탄배달 차량이 진입할 수 없는 가정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1함대 이석범 주임원사(148)추운 겨울 연탄 수급이 어려운 여러 가정에 직접 연탄을 전달하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감사 나눔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주임원사-상사단의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주변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주민분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따뜻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군1함대사령부, 어려운 이웃 주민 따뜻한 사랑 전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